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미국 여행 쇼핑리스트 7가지 알아봐요

by 초아아 2020. 2. 2.

안녕하세요. 미국은 엄청난 넓이의 땅을 가진 나라로 다양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지니고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멋스러운 협곡, 예쁜 해변, 야생동물이 넘쳐나는 국립공원은 물론, 뉴욕이나 샌프란시스코같은 대도시의 고층 빌딩과 번화가까지 경험할 수 있는 곳이죠. 하지만 단순히 관광만 하고 돌아오면 살짝 아쉬움이 남게 마련이고, 귀국할때 선물같은거를 사서 추억을 남기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서 아래에서는 미국 여행 쇼핑리스트는 무엇이 있는지 적어볼까 합니다. 여행전에 살것을 정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미국 여행 쇼핑리스트 7가지


1. 스타벅스 커피와 컵


우리나라에서도 스타벅스의 커피는 엄청난 인기를 누리며, 곳곳에 매장이 존재하고 사람들로 북적북적일 정도인데요. 미국에 여행을 갔다면 길을 가다가 보이는 스타벅스에 들어가서 기념품으로 커피나 텀블러, 시티컵 등을 사는 것도 참 좋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애인중에 커피애호가가 있다면 귀국시 선물로 참 좋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나라별, 도시별로 스벅 머그컵, 시티컵이나 텀블러의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이걸 수집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크리스마스같은 연휴에 한정판으로 파는 것도 있으니 선물리스트에 포함시켜도 좋을 것 같네요.


2. 빅토리아 시크릿 향수


빅토리아 시크릿은 원래 미국에서 속옷브랜드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세계 곳곳에 매장을 두고 있고 옷이나 속옷, 수영복, 화장품, 향수 등등을 판매하는데요.


미국에 여행을 갔다면 그중에서도 빅토리아 시크릿 향수를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온갓 세일쿠폰먹이고 하면 진짜 한국에서는 구할수 없을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도 살 수 있죠.


향도 좋고 20대~30대 남성, 여성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롤러타입이다보니 꽤나 편하고 생각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에서 귀국쇼핑으로 이 빅토리아시크릿 향수를 향별로 몇개씩 사서 선물로 돌리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아니면 자신을 위한 선물로 사도 좋구요. 뿌리고 다니면 사람들이 오 이거 무슨 향수냐고 향좋다고 막 물어보고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3. 향초


미국여행을 갔다면 양키캔들의 매장에는 한번쯤 들려볼만 합니다. 양키캔들은 미국내에서 점유율이 1위로 왠만한 아울렛에 가봐도 꼭 있는 브랜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울렛에 갔다면 향수, 방향제, 디퓨저, 향초 등등 세일하는거 잘 찾아서 쇼핑한다면 마음이 정말 풍족해지는 기분을 느낄지도 모르겠네요. 과일향, 유칼립투스, 수국향, 오션블로썸, 미드나잇 오아시스, 클린코튼, 가든 하이드웨이 등등 매력적인 향들이 집안의 냄새를 잡아주고 기분도 좋게 만들어 줄겁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향을 구매해도 좋고, 여자친구나 직장내 여자동료, 가족, 친구등에게 여행후 돌아올때 기념품으로 주기에 참 적합하기도 하죠. 물론 너무 많이 가지고 가려하면 귀국시 가방이 무거울 수 있기는 합니다.


4. 미국 과자


역시나 여행에는 먹는게 남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미국의 월마트 같은 대형 마트에 가보시면 과자코너에 한국에 없는 미국간식인 사탕, 껌, 젤리, 과자, 쵸콜렛 등을 목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치토스 핫 플레이밍 맛, 트조과자, 레이즈 lays 감자칩, 피스타치오맛 오레오 등등 맛나는 과자들을 미국여행할때 쇼핑리스트에 꼭 넣어보시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뉴욕이나 라스베이거스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거대한 M&M 매장에도 가보신다면, 가방에 맛나는 사탕들을 잔뜩 담고 오게 될 것입니다.


5. 비타민 및 건강보조제


미국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각종 비타민이나 건강보조제들이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비타민D 프로바이오틱스, 식물성 오메가3, 밀크씨슬, 루테인 등등 한국에서 인기있는 미국제품들이 많은데요.


미국여행시 선물리스트에 적어뒀다가 드럭스토어나 코스트코같은데 가서 친구나 애인, 부모님 선물로 많이들 사옵니다. 여행도 즐기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겠네요.




6. 장난감 및 문구류


만약 집에 어린이가 있거나, 조카에게 선물을 뭐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미국에 여행가서 장난감이나 문구류를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젤 무난한건 역시 가격도 저렴한 레고인것 같고, 디즈니 또는 마블의 캐릭터 상품같은거도 괜춘합니다.


또한 토마스기차, 모래놀이 장난감은 물론, 필통, 지우개, 연필같은 문구류도 나쁘지 않죠. 월마트나 K마트 등등 이런 대형마트에 가면 종류도 많고 구경할 거리도 참 많습니다. 아이들과 미국여행을 갔다면 쇼핑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7. 의류 및 악세사리


미국은 정말 쇼핑의 천국이라고 표현해도 될 정도로 살 것들이 많습니다. 특히 옷이나 운동화, 지갑, 악세사리 등등 아울렛에 가보면 저렴하게 세일해서 파는 잇템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라코스테 티셔츠, 폴로 랄프로렌 셔츠, 반바지, 아베크롬비, 갭, 리바이스 나이키, 아디다스, 코치 스카프, MK지갑, 코치 카드지갑, 가방, 시계, 선글라스 등등 매력적이고 실용적인 패션아이템들이 많습니다.


만약 주변에 어린이나 청소년, 보모님,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있다면 미국에서 한국에 가져갈 선물로서 나쁘지 않습니다. 미국여행시 아울렛 쇼핑은 정말 즐거운 일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미국여행시 쇼핑리스트 및 기념품은 뭐가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지갑만 두둑하다면 몽땅 다 사와버리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물건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미국이 괜히 쇼핑의 천국이 아니겠죠. 물론 귀국할때 너무 많이 사오시면 무거워서 힘드니까 필요한 것만 적당히 사시기 바랍니다.

댓글